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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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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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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032335 (2009-04-14) |
공개번호 | 10-2010-0113820 (2010-10-22) |
등록번호 | 10-1130266-0000 (2012-03-19)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032335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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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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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4-14)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나일론 66 타이어코드를 순수대비 0.5 내지 3.5 중량%의 염료가 첨가된 염액으로 1차 처리한 후 통상의 레소시놀 포르말린 라텍스(Resorcinol -Formaline Latex, 이하 RFL)로 2차 처리하거나 또는 RFL 조제시에 0.5 내지 3.5 중량%의 염료를 첨가한 RFL 염색액으로 처리한 코드를 건조하고 열처리한 나일론 66 타이어코드의 제조방법에 대한 것으로, 본 발명에 의하면 타이어의 마모정도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항공기용 타이어와 같이 안전한 이착륙을 위해서 타이어의 교체시기를
반응성 아조계 염료를 순수 100중량%에 대하여 0.5 내지 3.5 중량%를 포함하는 염색액을 조제하는 단계; 나일론 66 연사코드에 인장력을 가하면서 상기 염색액에 통과시키는 단계; 상기 염색액을 통과한 나일론 66 연사코드를 건조 및 열처리 하는 단계; 열처리된 나일론 66 연사코드를 2차 처리액인 레소시놀 포르말린 라텍스(RFL)액에 통과시키는 단계; 상기 2차 처리액을 통과한 나일론 66 연사코드를 건조시키고 안정화시키는 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나일론 66 타이어코드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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