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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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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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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042631 (2009-05-15) |
공개번호 | 10-2010-0123419 (2010-11-24)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04263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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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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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5-15)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종래의 왕복동 내연기관과 대비하여 소음 및 진동이 적고 구조가 간단하면서 발전효율이 증대되도록 한 마이크로 터빈 병합 발전형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관한 것으로서, 화석연료 또는 수소연료의 연소에 의해 회전 작동되고, 발전기를 구동시키는 마이크로터빈; 상기 발전기에서 생산된 전기에너지를 저장하는 배터리; 상기 배터리 또는 발전기에서 공급된 전기에너지에 의해 자동차의 구동축을 회전시키는 구동모터;를 포함한다.이에 따라, 소음 및 진동 저감에 의해 차량의 승차감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발전효율의 증가에 따라 연비가 향상되고, 배
화석연료 또는 수소연료의 연소에 의해 회전 작동되고, 발전기(20)를 구동시키는 마이크로터빈(10);상기 발전기(20)에서 생산된 전기에너지를 저장하는 배터리(30);상기 배터리(30) 또는 발전기(20)에서 공급된 전기에너지에 의해 자동차의 구동축(50)을 회전시키는 구동모터(40);를 포함하는 자동차의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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