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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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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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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077383 (2009-08-21) |
공개번호 | 10-2011-0019809 (2011-03-02) |
등록번호 | 10-1029319-0000 (2011-04-07)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077383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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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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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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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8-2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상기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안출된 것으로, 속도 리플이 줄어들어 효율이 증대되는 압축기용 인버터 제어장치를 제공한다.본 발명에 따른 압축기용 인버터 제어장치는, 왕복동식 구조의 압축기에 연결된 모터를 구동함에 있어서, q축 지령치 전류의 위상을 상기 모터의 속도 편차 - 상기 속도 편차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모터 지령치 속도()와 모터 추정치 속도()의 차이임 - 의 위상보다 앞서도록 제어하는 속도제어수단; 상기 속도제어수단으로부터 출력되는 q축 지령치 전류()와 q축 실제치 전류()의 편차를 산출하는 q축전류편
왕복동식 구조의 압축기에 연결된 모터를 구동하는 인버터 제어장치에 있어서,q축 지령치 전류의 위상을 상기 모터의 속도 편차 - 상기 속도 편차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모터 지령치 속도()와 모터 추정치 속도()의 차이임 - 의 위상보다 앞서도록 제어하는 속도제어수단;상기 속도제어수단으로부터 출력되는 q축 지령치 전류()와 q축 실제치 전류()의 편차를 산출하는 q축전류편차산출부;상기 모터 지령치 속도()를 입력받아 상기 모터의 최대 토크를 제어하기 위한 최대토크제어부;상기 최대토크제어부로부터 출력되는 d축 지령치 전류()와 d축 실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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