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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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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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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100214 (2009-10-21) |
공개번호 | 10-2011-0043199 (2011-04-27)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10021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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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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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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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10-21)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스핀들 타입의 차량용 파워 테일게이트 구동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파워 테일게이트를 개폐 구동시키는 스핀들 타입의 구동장치로서, 스핀들 구동부의 클러치 구조를 개선하여 클러치 사이즈를 최소화시킬 수 있고, 작동시 이음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스핀들 타입의 차량용 파워 테일게이트 구동장치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차체 바디와 테일 게이트에 그 양단부가 조인트 수단에 의하여 체결되는 하우징과, 하우징내에 순차적으로 내설되는 구동부와 피구동부와, 구동부의 동력을 피구동부로 전달하는 클러치를 포함하
차체 바디(100)와 테일 게이트(200)에 그 양단부가 조인트 수단(50)에 의하여 체결되는 하우징(10)과, 하우징(10)내에 순차적으로 내설되는 구동부(20)와 피구동부(30)와, 구동부(20)의 동력을 피구동부(30)로 전달하는 클러치(40)를 포함하는 스핀들 타입의 차량용 파워 테일게이트 구동장치에 있어서,상기 클러치(40)는 구동부(20)에 연결된 구동클러치(42)와 피구동부(30)에 연결된 종동클러치(44)로 구성되고, 서로 마주보는 구동클러치(42)와 종동클러치(44)의 각 내표면중 일부 구간은 마찰면(46)으로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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