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난수 기반 온라인 게임의 시스템 및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G06Q-050/00
출원번호 10-2009-0125076 (2009-12-15)
공개번호 10-2011-0068218 (2011-06-22)
DOI http://doi.org/10.8080/1020090125076
발명자 / 주소
  • 김영호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호
  • 남기종 /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 **-**
  • 전성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에프에이치엘게임즈 / 서울 금천구 가산동 *** 호서대벤처타워 ****호
대리인 / 주소
  • 전종학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1-03-24)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난수 기반 온라인 게임의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난수 기반 게임에서 난수 발생의 필요시 서버에서 유저 정보를 기반으로 시분할 동기화를 하여 생성함으로써 결과 조작의 가능성을 차단시켜 게임 결과의 신뢰성을 보장하고, 게임의 기능별로 구분한 서버를 물리적으로 분리하여 독립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서버 동작의 독립성을 보장하여 해킹 방지에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게임의 진행에 따른 서버간 데이터 통신을 단방향으로 동작하게 구성함으로써 보안성을 강화하여 서버 운영의 안정성을 증진시키고, 게임의 진행에 따른 서버간 데이

대표청구항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는 클라이언트, 상기 클라이언트와 통신하고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는 서버 시스템을 포함하며 난수의 발생이 게임의 진행에 요구되는 난수 기반 온라인 게임의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서버 시스템으로 시점 정보를 전송하는 클라이언트;상기 서버 시스템에 포함되며, 상기 서버 시스템 내의 다른 서버에 독립적으로 동작하여 일정 주기로 난수를 생성하고, 상기 클라이언트로부터 전송받은 시점 정보에 대응하는 주기에 생성한 난수를 상기 클라이언트로 송신하는 난수 발생 서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난수 기반 온라인 게임의 시스템.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3)

  1. [한국] 인터넷을 이용한 고스톱 게임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 | 김기완
  2. [한국] 개인고유번호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제공 시스템 | 김재형, 홍종철, 윤종민
  3. [일본] SLOT MACHINE | IOKI SADAO, SHIMIZU YOICHI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