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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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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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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051640 (2010-06-01) |
공개번호 | 10-2011-0131939 (2011-12-07)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051640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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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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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06-01)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토크컨버터에 의해 입력축에 가해지는 가진력을 안정되고 견고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력축의 센터링 상태가 항상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동변속기의 작동 중 유성기어장치의 기어 치합상태의 변화에 기인한 소음의 발생 및 그 내구성의 저하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자동변속기 소음 저감 구조를 제공한다.
토크컨버터에 인접하여 배치된 오일펌프와;상기 오일펌프의 내경부에 입력축의 외경부를 감싸서 지지하도록 구비된 프론트베어링;을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오일펌프는 변속기케이스에 고정되는 오일펌프커버와, 상기 오일펌프커버와 토크컨버터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오일펌프커버에 결합되는 오일펌프하우징과, 상기 오일펌프커버와 오일펌프하우징 사이에 삽입되어 상기 토크컨버터의 터빈으로부터 회전력을 전달받도록 된 로터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프론트베어링은 상기 오일펌프커버의 내경부와 상기 입력축의 외경부 사이에 개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변속기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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