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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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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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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063134 (2010-06-30) |
등록번호 | 10-1090811-0000 (2011-12-01)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06313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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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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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06-30)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2개의 단순 유성기어셋트와, 2개의 선기어를 가지며 상기 선기어 사이에서 캐리어와 연결되는 센터 멤버를 갖는 더블 선기어 유성기어셋트를 4개의 클러치와 2개의 브레이크로 조합하여 각 변속단에서 2개의 마찰요소가 작동되면서 전진 8속과 후진 1속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동력 전달 성능을 향상시키고 연비를 저감시킬 수 있도록 한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을 제공한다.
제1,2,3 유성기어셋트(PG1)(PG2)(PG3)를 4개의 클러치(C1)(C2)(C3)(C4)와, 2개의 브레이크(B1)(B2)로 조합하여 전진 8속 및 후진 1속을 구현할 수 있는 자동 변속기의 기어트레인에 있어서, 제1 유성기어셋트(G1)는 항시 고정요소로 작동하는 제1 회전요소(N1)와, 항시 감속 출력이 이루어지는 제2 회전요소(N2)와, 입력축(IS)과 연결되어 입력요소로 작동하는 제3 회전요소(N3)를 구비하며,상기 제2,3 유성기어셋트(PG2)(PG3)는 하나의 연결멤버에 의한 직접 연결과 다른 하나의 가변 연결에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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