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10-0106174 (2010-10-28) |
공개번호 | 10-2012-0044721 (2012-05-08)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10617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10-28) |
심사진행상태 | 취하(등록결정전 취하서제출)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벨트를 사용하지 않고 기어가 직접 치합됨으로써 구동력을 전달하는 4륜구동 자동차의 트랜스퍼 케이스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엔진의 구동력을 입력받는 메인 샤프트의 회전력 중 적어도 일부 또는 전부를 제1부분 또는 제2부분에 분배하는 동력분배장치와, 상기 동력분배장치의 제1부분에 전달되는 회전력에 의해 회전되며, 후륜 디퍼런셜기어와 결합되어 후륜 액슬에 회전력을 전달하는 후륜 드라이브 샤프트, 상기 동력 분배장치의 제2부분에 전달되는 회전력에 의해 회전되는 구동 스프라켓, 상기 구동 스프라켓에 치합
엔진의 구동력을 입력받는 메인 샤프트의 회전력 중 적어도 일부 또는 전부를 제1부분 또는 제2부분에 분배하는 동력분배장치;상기 동력분배장치의 제1부분에 전달되는 회전력에 의해 회전되며, 후륜 디퍼런셜기어와 결합되어 후륜 액슬에 회전력을 전달하는 후륜 드라이브 샤프트;상기 동력 분배장치의 제2부분에 전달되는 회전력에 의해 회전되는 구동 스프라켓;상기 구동 스프라켓에 치합되어 회전되는 종동 스프라켓;상기 메인 샤프트와는 교차되는 방향의 축을 가지며, 상기 종동 스프라켓의 회전력에 의해 회전되고, 전륜 디퍼런셜 기어와 결합되어 전륜 액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