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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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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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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117027 (2010-11-23) |
공개번호 | 10-2012-0055337 (2012-05-31)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11702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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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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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의 2단 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전기자동차의 주행 시작 전 운전자로 하여금 수동으로 주행환경에 맞게 변속을 할 수 있는 수동 변속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과 아울러, 전기자동차가 주행 중인 경우에도 주행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변속을 할 수 있는 자동 변속 모드를 부여함으로써 연비를 향상시킴은 물론 안정적 주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이점을 제공한다.
전기적으로 구동되는 구동모터의 동력을 고회전의 변속비 및 저회전의 변속비로 변환하여 출력시키도록 구성된 전기자동차의 자동변속기의 제어방법에 있어서,전기자동차의 주행상태인지 여부를 판정하는 제1단계와;상기 제1단계에서 판정된 전기자동차의 주행상태 여부에 따라 전기자동차의 정지시에 수동 모드로 상기 고회전의 변속비 및 저회전의 변속비 중 어느 하나의 변속비로 변속시키는 수동 변속 모드 및 전기자동차의 주행시 자동 모드로 상기 고회전의 변속비 및 저회전의 변속비 중 어느 하나의 변속비로 변속시키는 자동 변속 모드를 결정하는 제2단계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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