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0-0123449 (2010-12-06) | |
공개번호 | 10-2012-0062260 (2012-06-14) | |
등록번호 | 10-1637266-0000 (2016-07-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123449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4-10-13)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의 예시적인 실시예에 따른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팩 지지 구조는, 차체 하부의 종,횡 프레임에 장착되며 배터리팩을 지지하기 위한 것으로서, 상기 종,횡 프레임에 대각선 방향으로 연결되는 한 쌍의 대각선부재와, 상기 대각선부재를 연결하는 제1 횡부재와, 상기 횡 프레임을 연결하는 한 쌍의 제2 횡부재와, 상기 제2 횡부재들의 단부를 연결하는 제1 종부재와, 상기 제2 횡부재와 평행하며 상기 횡 프레임을 연결하는 제3 횡부재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차체 하부의 종,횡 프레임에 장착되며 배터리팩을 지지하는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팩 지지 구조에 있어서,상기 종,횡 프레임에 대각선 방향으로 연결되는 한 쌍의 대각선부재와, 상기 대각선부재를 연결하는 제1 횡부재와, 상기 횡 프레임을 연결하는 한 쌍의 제2 횡부재와, 상기 제2 횡부재들의 단부를 연결하는 제1 종부재와, 상기 제2 횡부재와 평행하며 상기 횡 프레임을 연결하는 제3 횡부재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팩 지지 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