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11-0018591 (2011-03-02) |
공개번호 | 10-2011-0100163 (2011-09-09)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1859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3-02)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의 과제는, 중량을 증가시키는 일 없이 차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엔진과 커버 본체(2)의 결합부(3)를 중심으로 하여, 커버 본체(2)에 슬릿을 형성하여, 결합부(3)의 강성을 낮게 함으로써, 커버 본체(2)의 중량과 공기층의 강성과 결합부(3)의 강성에 의해 결정되는 공명 투과 주파수를 낮게 한다.
공기층을 통해 소음 발생원의 적어도 일부를 덮는 커버 본체와,상기 소음 발생원과 상기 커버 본체를 결합하는 결합부와,상기 결합부를 중심으로 하여, 상기 커버 본체에 형성된 슬릿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음 구조.
해당 특허가 속한 카테고리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