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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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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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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056135 (2011-06-10) |
공개번호 | 10-2012-0136923 (2012-12-20)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56135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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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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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6-1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복수로 구비된 전기자동차의 배터리의 주변으로 냉각유로를 형성하여 송풍에 의해 배터리를 냉각시킬 수 있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냉각구조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냉각구조는, 전기자동차에 탑재되는 복수의 배터리팩을 송풍에 의해 냉각시키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냉각구조에 있어서, 차량의 1열시트의 사이를 따라 차량의 길이방향을 따라 제1 배터리팩(BP)이 제공되고, 내부에 상기 제1 배터리팩(BP1)을 수용하도록 차량의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되고, 차량의 실내로부터 유입된 공기가 내부에서 유동되도록 하는 제
전기자동차에 탑재되는 복수의 배터리팩을 송풍에 의해 냉각시키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냉각구조에 있어서,차량의 1열시트의 사이를 따라 차량의 길이방향을 따라 제1 배터리팩이 제공되고,내부에 상기 제1 배터리팩을 수용하도록 차량의 길이방향을 따라 형성되고, 차량의 실내로부터 유입된 공기가 내부에서 유동되도록 하는 제1 배터리하우징이 구비되며,상기 제1 배터리하우징의 내부로 차량실내의 공기를 유입시켜 상기 제1 배터리팩을 냉각시킨 후 트렁크로 배출되도록 하는 제1 송풍팬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냉각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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