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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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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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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104142 (2011-10-12) | |
공개번호 | 10-2013-0039526 (2013-04-22) | |
등록번호 | 10-1795056-0000 (2017-11-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10414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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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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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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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11-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차량용 범프스토퍼에 관한 것으로, 바디(20)와 스토퍼시트(5)의 접촉시 바디(20)가 초기 충격량을 충분히 흡수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승차감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되고, 특히 스토퍼시트(5)와의 접촉시 바디(20)의 중공홀(21)로 배출되는 공기를 이용하여 자연적으로 바디(20)를 냉각시킬 수 있도록 된 것이다.
바디(20)의 상하면을 관통하는 중공홀(21);상기 바디(20)내에 형성된 다수개의 공기챔버(22); 및상기 중공홀(21)과 상기 공기챔버(22)를 연결하는 다수개의 공기통로(23)를 포함하고;상기 공기통로(23)는 노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상기 중공홀(21)과 연결된 일단의 단면적(A1)보다 상기 공기챔버(22)와 연결된 타단의 단면적(A2)이 더 크게 형성되고;상기 공기통로(23)는 상기 중공홀(21)과 연결된 일단에서 상기 공기챔버(22)와 연결된 타단까지 일정한 기울기를 갖는 경사각으로 단면적이 점차 커지도록 형성된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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