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
출원번호 | 10-2012-0030492 (2012-03-26) | |
공개번호 | 10-2013-0108777 (2013-10-0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20030492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2-03-26)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교사-학생간 디지털 교과서 상호작용 처리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에 의할 때 교사는 교사용 디지털 교과서의 소정 위치에 숙제 내용을 입력하는 것에 의해 숙제를 내준다거나, 또는 학습 보조자료를 삽입할 수 있게 되며, 학생은 학생용 디지털 교과서를 이용하여 숙제를 하고, 삽입된 학습 보조자료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때, 디지털 교과서의 원본 컨텐츠를 재구성하지 않고서도 숙제 또는 학습 보조자료 및 이들이 삽입된 페이지와 위치정보를 서버를 경유하여 공유하는 것에 의하여 교사마다 디지털 교과서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학생들의 숙제를 관리
학생용 디지털 교과서를 표시하는 학생용 뷰어, 교사용 디지털 교과서를 표시하는 교사용 뷰어 및 상기 학생용 뷰어와 교사용 뷰어간 데이터 송수신을 중개하는 서버에서 실행되는 방법에 있어서,교사의 조작에 의하여 교사용 디지털 교과서상 소정 위치에 숙제내용이 입력됨에 따라, 교사용 뷰어가 상기 숙제내용 및 상기 숙제내용이 삽입된 위치 정보를 서버로 전송하는 제 120 단계;서버가 상기 교사용 디지털 교과서에 대응하는 학생용 디지털 교과서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진 학생용 뷰어로 상기 숙제내용이 삽입된 위치정보를 제공하는 제 130 단계;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