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은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관한 것으로, 특히 캐리어 프레임을 구성하는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 모두를 알루미늄 재질의 판재로 형성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무게 및 단가를 감소시키고, 각 프레임의 양면에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를 결합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열적 변형에 의한 휘어짐 현상을 방지하며, 클램프를 안착시키기 위한 고단부를 각 프레임에 형성하기 위하여 각 프레임에 대한 별도의 가공을 수행하지 않고, 각 프레임에 결합되는 보강 바 상에 바로 클램프를 결합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가공 비용 및 제작
본 발명은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관한 것으로, 특히 캐리어 프레임을 구성하는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 모두를 알루미늄 재질의 판재로 형성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무게 및 단가를 감소시키고, 각 프레임의 양면에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를 결합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열적 변형에 의한 휘어짐 현상을 방지하며, 클램프를 안착시키기 위한 고단부를 각 프레임에 형성하기 위하여 각 프레임에 대한 별도의 가공을 수행하지 않고, 각 프레임에 결합되는 보강 바 상에 바로 클램프를 결합함으로써, 캐리어 프레임의 가공 비용 및 제작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가공 오차 및 가공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관한 것이다.상기와 같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제안된 본 발명인 캐리어 프레임 구조를 이루는 구성수단은, 글라스를 안착 고정시켜 이동시키기 위하여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이 서로 결합되어 형성되는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있어서, 상기 양측 프레임은 모두 알루미늄 재질의 판재로 형성되고, 상기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 각각의 양면에는 각 프레임의 길이 방향으로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가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대표청구항▼
글라스를 안착 고정시켜 이동시키기 위하여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이 서로 결합되어 형성되는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있어서,상기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은 모두 알루미늄 재질의 판재로 형성되고, 상기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 각각의 양면에는 각 프레임의 길이 방향으로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가 결합되며,상기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는 각 프레임의 길이 방향을 따라 양면 상에 대응되도록 결합되되, 각 프레임의 내측단으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결합되고, 상기 각 프레임의 양면 중, 상면 상에
글라스를 안착 고정시켜 이동시키기 위하여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이 서로 결합되어 형성되는 캐리어 프레임 구조에 있어서,상기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은 모두 알루미늄 재질의 판재로 형성되고, 상기 상측 프레임, 하측 프레임 및 양측 프레임 각각의 양면에는 각 프레임의 길이 방향으로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가 결합되며,상기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는 각 프레임의 길이 방향을 따라 양면 상에 대응되도록 결합되되, 각 프레임의 내측단으로부터 이격된 위치에 결합되고, 상기 각 프레임의 양면 중, 상면 상에 결합되는 상기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는 상기 각 프레임의 가공 없이 고단부를 형성시키며, 상기 고단부를 형성시키는 티타늄 재질의 보강 바 상에는 클램프가 장착되고, 상기 보강 바와 상기 프레임의 내측단 사이에 위치하는 상기 각 프레임의 상면에 해당하는 글라스 안착부에는 상기 글라스의 에지 부분이 안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캐리어 프레임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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