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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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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뒷드레일러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2M-009/121
  • B62M-009/124
  • B62M-009/136
출원번호 10-2013-0083504 (2013-07-15)
공개번호 10-2015-0008790 (2015-01-23)
DOI http://doi.org/10.8080/1020130083504
발명자 / 주소
  • 김순곤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로 **, ***동 ***호 (반여동, 해운대메가센텀한화꿈에그린아파트)
출원인 / 주소
  • 김순곤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로 **, ***동 ***호 (반여동, 해운대메가센텀한화꿈에그린아파트)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3-07-15)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파손을 줄이고 주행성능 및 변속 성능을 향상시킨 자전거 뒷드레일러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만곡형의 역Y자형 자형 프레임(5)에서 변속풀리(14)와 가이드 풀리(16)를 Y자형 프레임(5)의 양단에 체결해서 뒷드레일러의 최하부인 가이드 풀리(16)의높이를 지면으로부터 최대한 높였다.또한 또 다른 일측인 장측 끝단에는 소켓(12)을 성형한 케이지 홀더(10)를 구성한 다음 케이지(19)를 케이지 홀더(10)에 체결한 후 변속풀리 고정부(6)를 프레임 홀더(3)에 결합 고정함으로서 케이지(19)의 회전 운동이 뒷바퀴 다단 스

대표청구항

자전거 뒷드레일러에 있어서 만곡형의 역Y자형 프레임(5)에서 Y자형 양 끝단부의 일단인 변속풀리 고정부(6)에는 변속풀리(14)를, 다른 일단인 가이드풀리 고정부(8)에는 가이드풀리(16)를 체결하고, 프레임(5)의 또 다른 일측인 장측 끝단에는 소켓(12)을 성형한 케이지 홀더(10)를 구성한 다음, 끝단에 텐션풀리(25)를 체결한 케이지(19)를 케이지 홀더(10)에 체결한 후 변속풀리 고정부(6)를 프레임 홀더(3)에 결합 고정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전거 뒷드레일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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