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3-0083504 (2013-07-15) | |
공개번호 | 10-2015-0008790 (2015-01-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30083504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3-07-15)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파손을 줄이고 주행성능 및 변속 성능을 향상시킨 자전거 뒷드레일러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만곡형의 역Y자형 자형 프레임(5)에서 변속풀리(14)와 가이드 풀리(16)를 Y자형 프레임(5)의 양단에 체결해서 뒷드레일러의 최하부인 가이드 풀리(16)의높이를 지면으로부터 최대한 높였다.또한 또 다른 일측인 장측 끝단에는 소켓(12)을 성형한 케이지 홀더(10)를 구성한 다음 케이지(19)를 케이지 홀더(10)에 체결한 후 변속풀리 고정부(6)를 프레임 홀더(3)에 결합 고정함으로서 케이지(19)의 회전 운동이 뒷바퀴 다단 스
자전거 뒷드레일러에 있어서 만곡형의 역Y자형 프레임(5)에서 Y자형 양 끝단부의 일단인 변속풀리 고정부(6)에는 변속풀리(14)를, 다른 일단인 가이드풀리 고정부(8)에는 가이드풀리(16)를 체결하고, 프레임(5)의 또 다른 일측인 장측 끝단에는 소켓(12)을 성형한 케이지 홀더(10)를 구성한 다음, 끝단에 텐션풀리(25)를 체결한 케이지(19)를 케이지 홀더(10)에 체결한 후 변속풀리 고정부(6)를 프레임 홀더(3)에 결합 고정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전거 뒷드레일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