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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디퍼런셜 기어-모터 결합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K-017/356
  • B60K-017/14
  • B60K-017/16
출원번호 10-2013-0158520 (2013-12-18)
공개번호 10-2015-0071802 (2015-06-29)
DOI http://doi.org/10.8080/1020130158520
발명자 / 주소
  • 차현록 / 광주 북구 양산택지소로 **, ***동 ****호 (본촌동, 부영사랑으로)
  • 임대영 /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 ***, ***동 ****호 (신용동, 광주첨단*지구사랑으로부영아파트)
  • 황명환 / 광주 서구 풍암순환로***번길 **, ***호 (풍암동, 글로리아빌)
출원인 / 주소
  • 한국생산기술연구원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양대기로길 **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세아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3-12-18)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재심사)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발명은 동력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디퍼런셜 기어-모터 결합구조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전륜동력축(112, 114)이 양측으로 돌출되게 형성되고, 일 측에 형성된 제1 전륜동력축(112)이 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전륜 디퍼런셜 기어(100)의 전륜 동력전달축(102)과 스플라인 결합되어 상기 전륜 디퍼런셜 기어(100)에 동력을 제공하는 전륜모터(110); 후륜동력축(212, 214)이 양측으로 돌출되게 형성되고, 일 측에 형성된 제1 후륜동력축(212)이 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후륜 디퍼런셜 기어(200)의 후륜 동력전달축(2

대표청구항

전륜동력축(112, 114)이 양측으로 돌출되게 형성되고, 일 측에 형성된 제1 전륜동력축(112)이 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전륜 디퍼런셜 기어(100)의 전륜 동력전달축(102)과 스플라인 결합되어 상기 전륜 디퍼런셜 기어(100)에 동력을 제공하는 전륜모터(110);후륜동력축(212, 214)이 양측으로 돌출되게 형성되고, 일 측에 형성된 제1 후륜동력축(212)이 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후륜 디퍼런셜 기어(200)의 후륜 동력전달축(202)과 스플라인 결합되어 상기 후륜 디퍼런셜 기어(200)에 동력을 제공하는 후륜모터(210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4)

  1. [한국] 프로펠러샤프트를 이용한 브레이크 | 이봉옥
  2. [한국]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 차현록, 성원석, 정태원, 남형욱, 임대영
  3. [일본] OPTIMUM ENERGY SAVING AUTOMOBILE WITH OPTIMUM DRIVE FORCE, DRIVE DISTRIBUTION, LINKAGE, AND BACKED UP SYSTEM IN A PLURALITY OF DRIVE SOURCE SYSTEMS SUCH AS ELECTRIC AUTOMOBILE | MASAKI KAZUO, MASAKI SHIZUKO
  4. [한국] 인휠 구동장치 | 신경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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