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4-0021229 (2014-02-24) | |
공개번호 | 10-2015-0099987 (2015-09-02) | |
등록번호 | 10-1558740-0000 (2015-10-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021229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4-02-2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연료 전지 시스템의 상태 진단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연료 전지 시스템의 상태 진단 방법은 연료 전지 차량 주행시 기설정된 주행 시간 동안의 실시간 주행 데이터에 기반하여 듀티율과 평균 출력 전류를 산출하는 단계, 산출된 듀티율 및 평균 출력 전류에 기반하여 기준 전류값을 도출하는 단계, 및 기준 전류값 별로 상이한 상태 그래프들 중, 도출된 기준 전류값에 대응되는 상태 그래프를 선택하여 연료 전지 시스템의 상태를 진단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연료 전지 차량 주행시 기설정된 주행 시간 동안의 실시간 주행 데이터에 기반하여 듀티율과 평균 출력 전류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듀티율 및 평균 출력 전류에 기반하여 기준 전류값을 도출하는 단계; 및기준 전류값 별로 상이한 상태 그래프들 중, 상기 도출된 기준 전류값에 대응되는 상태 그래프를 선택하여 연료 전지 시스템의 상태를 진단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기준 전류값을 도출하는 단계는,상기 산출된 평균 전류에 기반하여 상기 산출된 듀티율이 1인 경우의 전류값을 도출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연료 전지 시스템의 상태 진단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