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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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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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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4-0023393 (2014-02-27) | |
공개번호 | 10-2015-0028696 (2015-03-16)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3-184644 (2013-09-06);일본(JP) JP-P-2013-228572 (2013-11-0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4002339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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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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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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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력 변환 시스템의 리던던시(redundancy)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일부 승압 회로가 고장난 경우에도, 나머지 정상 승압 회로에 의해 계속해서 역행 동작 또는 회생 동작을 수행한다. 본 발명은 직류 주전원의 직류전압을 승압 회로 를 통해 승압하고 인버터 회로를 통해 교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모터/제너레이터에 출력하는 역행 동작과, 모터/제너레이터의 회생 전력을 인버터 회로 및 승압 회로를 통해 직류 주전원, 차량의 보조기기 및 직류 보조 전원에 공급하는 회생 동작을 행하는 것이며, 승압 회로는 직류 주전원에 대하여 복수
직류 주전원의 직류 전압을 승압 회로를 통해 승압하고 인버터 회로를 통해 교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모터/제너레이터에 출력하는 역행 동작과, 상기 모터/제너레이터의 회생 전력을 상기 인버터 회로 및 상기 승압 회로를 개재하여 상기 직류 주전원, 차량의 주변기기 및 직류 보조 전원에 공급하는 회생 동작을 수행하는 전동차용 전력변환 시스템으로서, 상기 승압 회로는 상기 직류 주전원에 대해 복수개로 병렬 접속되는 동시에, 상기 병렬 접속된 승압 회로 각각에 독립적으로 배치된 구동 회로를 포함하고, 상기 구동 회로에 제어신호를 출력하는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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