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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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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구동형 터보 압축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F04D-017/12
  • F04D-025/06
출원번호 10-2015-0035847 (2015-03-16)
공개번호 10-2015-0109275 (2015-10-01)
등록번호 10-1720855-0000 (2017-03-22)
우선권정보 일본(JP) JP-P-2014-056133 (2014-03-19)
DOI http://doi.org/10.8080/1020150035847
발명자 / 주소
  • 호시노 노부아키 / 일본 아이치켕 가리야시 도요다쵸 *쵸메 *반치 가부시키가이샤 도요다 지도숏키 내
  • 후지이 도시로 / 일본 아이치켕 가리야시 도요다쵸 *쵸메 *반치 가부시키가이샤 도요다 지도숏키 내
  • 구리타 하지메 / 일본 아이치켕 가리야시 도요다쵸 *쵸메 *반치 가부시키가이샤 도요다 지도숏키 내
  • 요코이 히로나오 / 일본 아이치켕 가리야시 도요다쵸 *쵸메 *반치 가부시키가이샤 도요다 지도숏키 내
출원인 / 주소
  • 가부시키가이샤 도요다 지도숏키 / 일본 아이찌껭 가리야시 도요다쵸 *쵸메 *반찌
대리인 / 주소
  • 장수길; 성재동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5-03-16)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내구성이 양호하고 냉각 회로의 효율을 확실하게 개선할 수 있는 모터 구동형 터보 압축기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본 발명의 압축기에서, 중간 압력 포트(31)가 전방 하우징(11) 내에 형성되고, 중간 압력 포트(31)를 통해서 제1 방출 챔버(25)와 제1 챔버(29a)가 서로 소통한다.전방 하우징(11) 내에서, 주입 포트(43)가 형성되고, 주입 포트(43)를 통해서 수용기(103) 및 제2 챔버(29b)가 서로 소통한다.제1 방출 챔버(25)로 방출된 중간 압력 냉매가 중간 압력 포트(31)를 통해서 제1 챔버(29a) 내로

대표청구항

냉각 사이클에서 이용되는 모터-구동형 터보 압축기이며: 하우징; 하우징 내에 제공된 전기 모터; 전기 모터에 의해서 회전하도록 구동되는 회전 샤프트; 및 회전 샤프트의 축방향을 따라 간격을 두고 회전 샤프트 상에 배열된 제1 임펠라 및 제2 임펠라를 포함하고, 냉매가 제1 흡입 포트로부터 흡입되고, 제1 임펠라의 회전에 의해서 압축되고, 그리고 제1 임펠라의 방사상 외측 원주 측부 상에 제공된 제1 방출 챔버로 방출되고, 그리고제1 방출 챔버를 통한 냉매가 제2 흡입 포트로부터 흡입되고, 제2 임펠라의 회전에 의해서 압축되고, 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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