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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전기자동차용 충전 케이블 및 이의 제조방법
CHARGING CABLE FOR ELECTRONIC VEHICLE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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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H01B-007/295
  • B60L-011/18
  • H01B-013/22
  • H01B-013/32
  • H01B-003/28
  • H01B-003/30
  • H01B-007/02
출원번호 10-2015-0148233 (2015-10-23)
등록번호 10-1625034-0000 (2016-05-23)
DOI http://doi.org/10.8080/1020150148233
발명자 / 주소
  • 박성근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용곡*길 ** 동일하이빌 하이시티 ***동 ***호
  • 박정우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단*로 **, ***동 ***호 (차암동, 한화꿈에그린스마일시티)
  • 오형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로 **, ***동 ***호 (성정동, 주공*단지아파트)
  • 최선호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양지*길 **-**, ***호
출원인 / 주소
  • (주)경신전선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연곡길 ***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아주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5-10-23)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용 충전 케이블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상기 전기자동차용 충전 케이블은 제1 도체, 및 상기 제1 도체를 감싸는 제1 절연층을 포함하는 제1 전선; 제2 도체, 및 상기 제2 도체를 감싸는 제2 절연층을 포함하는 제2 전선; 및 상기 제1 전선 및 제2 전선을 감싸는 시스(Sheath)층;을 포함하며, 상기 제1 절연층은 제1 베이스 수지 100 중량부, 제1 필러 10~80 중량부, 및 가교조제 1~10 중량부를 포함하는 제1 조성물로 형성되고, 상기 제2 절연층은 제2 베이스 수지 100 중량부 및

대표청구항

제1 도체, 및 상기 제1 도체를 감싸는 제1 절연층을 포함하는 제1 전선;제2 도체, 및 상기 제2 도체를 감싸는 제2 절연층을 포함하는 제2 전선; 및상기 제1 전선 및 제2 전선을 감싸는 시스(Sheath)층;을 포함하며,상기 제1 절연층은 제1 베이스 수지 100 중량부, 제1 필러 45~65 중량부, 및 가교조제 2~5 중량부를 포함하는 제1 조성물로 형성되고,상기 제2 절연층은 제2 베이스 수지 100 중량부 및 제2 필러 45~65 중량부를 포함하는 제2 조성물로 형성되고, 그리고상기 시스층은 제3 베이스 수지 100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한국] 불소 함유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조성물, 이를 이용하여 제조된 절연체 및 이를 포함하는 전선 및 케이블 | 박성근, 오형래, 최진우
  2. [일본] FLAME-RETARDANT RESIN COMPOSITION, ELECTRIC WIRE AND CABLE USING THE SAME | TAKINO HIROSHI, YAMAZAKI HAJIME, KAWABATA HIDEO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5)

  1. [한국] 전선용 시스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충전 케이블 | 정연재, 박정우, 박성근
  2. [한국] 내열성이 향상된 절연층을 포함하는 선박용 케이블 | 신민철, 이원희, 문학성, 양훈, 김희영
  3. [한국] 저온 유연성과 내유성이 우수한 충전 케이블 | 정연재, 박정우, 박성근
  4. [한국] 비할로겐계 절연용 전선 피복 제조용 조성물을 이용한 절연 전선 | 이웅재
  5. [한국] 케이블 피복재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 | 신민철, 이원희, 문학성, 양훈, 김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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