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75145 (2015-12-09) | |
공개번호 | 10-2017-0068216 (2017-06-19) | |
등록번호 | 10-1807035-0000 (2017-12-0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75145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12-0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 엔진의 밸브 타이밍 제어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흡기 밸브에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CVVD) 장치 및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CVVT) 장치가 구비되고, 배기 밸브에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CVVD) 장치가 구비된 엔진의 밸브 타이밍 제어 방법은 엔진 속도와 부하에 따라 복수의 제어 영역으로 구분하는 단계; 상기 제어 영역이 제1 영역이면, 흡기 밸브에 최대 듀레이션을 적용하고, 배기 밸브를 이용하여 오버랩을 제한하도록 제어하는 단계; 상기 제어 영역이 제2 영역이면, 흡
흡기에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CVVD) 장치 및 연속 가변 밸브 타이밍(CVVT) 장치가 구비되고, 배기에 연속 가변 밸브 듀레이션(CVVD) 장치가 구비된 엔진의 밸브 제어 방법에 있어서, 엔진 속도와 부하에 따라 제1 영역 및 제2 영역을 포함하는 복수의 제어 영역으로 구분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제어 영역이 제2 영역이면, 엔진 부하의 증가에 따라 배기 밸브 닫힘(EVC) 타이밍을 지각시켜 배기 밸브가 설정된 값의 듀레이션을 유지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엔진의 밸브 제어 방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