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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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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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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7005245 (2015-02-27) | |
공개번호 | 10-2015-0032598 (2015-03-26)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3/030,637 (2011-02-18)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2/023362 (2012-01-31) | |
국제공개번호 | WO 2012/112300 (2012-08-23) | |
번역문제출일자 | 2015-02-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700524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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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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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3-04)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재심사) | |
법적상태 | 거절 |
운전자 거동을 평가하는 방법은 운전자의 느린 반응 시간, 부주의 및/또는 기민성에 대처하기 위해 차량 시스템 및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모니터링하는 단계를 포함한다.예를 들어, 운전자가 졸고 있는 것으로 판정될 때, 응답 시스템은 하나 이상의 차량 시스템의 동작을 수정할 수 있다.수정될 수 있는 시스템은 시각 디바이스, 오디오 디바이스, 촉각 디바이스, 잠금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자동 브레이크 작동 대기 시스템,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자동 정속 주행 제어 시스템, 전자 안정성 제어 시스템,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자동차에서의 차량 시스템을 제어하는 방법으로서,모니터링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와,운전자의 신체 상태 지수를 결정하는 단계로서, 상기 신체 상태 지수는 상기 모니터링 정보에 기초하여 졸음을 특징지우는 것인, 상기 신체 상태 지수를 결정하는 단계와, 상기 신체 상태 지수에 기초하여 제어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로서, 상기 제어 계수는 상기 신체 상태 지수의 함수로서 변화하는 값인, 상기 제어 계수를 결정하는 단계와,상기 제어 계수를 이용하여 제어 파라미터를 결정하는 단계로서, 상기 제어 파라미터는 상기 차량 시스템의 특정 기능의 활성화를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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