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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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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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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7007486 (2015-03-24) | |
공개번호 | 10-2015-0070109 (2015-06-24) | |
등록번호 | 10-1819945-0000 (2018-01-12) | |
우선권정보 | 터어키(TR) 2012/12031 (2012-10-18) | |
국제출원번호 | PCT/IB2013/058607 (2013-09-17) | |
국제공개번호 | WO 2014/060875 (2014-04-24) | |
번역문제출일자 | 2015-03-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7007486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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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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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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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2-2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그들이 상응하는 영역에 따라 그의 구조 내의 코드(2) 꼬임들이 변하는, 차량 타이어(L)에서 보강재로서 사용되는 타이어 코드 패브릭(1) 및 그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타이어 코드 패브릭(1)에서 날실로서 사용된 가공된 코드들은, 초기 꼬임의 코드(K)를 다시 꼬고, 꼬임 지점들(4)로부터 열적, 기계적 및/또는 화학적 방법들로 고정함으로써 상이한 꼬임들을 갖는 꼬임 대역들(3)의 꼬임 수준들이 변화하지 않게 제조된다.
차량 타이어(L)에서 카커스의 상이한 대역들(턴업(turn up) 대역, 비드 대역, 사이드월(sidewall) 대역, 쇼울더(shoulder) 대역 및 언더벨트(underbelt) 대역)에서의 피로 저항성 요건들에 따라 상이한 꼬임 수준들을 갖는 조정 가능한 보강재 부재를 개발할 수 있는 타이어 코드 패브릭(1)으로서,- 베이스 구조를 구성하는 날실(warp yarn)이며, 결정된 지점들로부터 초기 꼬임의 코드(K)를 꼼으로써 형성되는 가공된 코드(2),- 타이어(L) 위에서 상응하는 위치 및 요구 조건에 따라 상이한 꼬임들을 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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