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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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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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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7023243 (2015-08-26) | |
공개번호 | 10-2015-0109484 (2015-10-01) | |
등록번호 | 10-1688650-0000 (2016-12-15)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3 201 780.4 (2013-02-04)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3/076241 (2013-12-11) | |
국제공개번호 | WO 2014/117897 (2014-08-07) | |
번역문제출일자 | 2015-08-2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702324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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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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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8-2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자동차의 연료 분사 시스템의 고압 존 내 연료의 온도를 확인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상기 연료 분사 시스템은 압전 작동체에 의해 작동되는 서보 밸브에 의해 동작되는 적어도 하나의 인젝터를 구비한다. 분사 공정이 수행된 후, 상기 압전 작동체는, 상기 서보 밸브가 폐쇄될 수 있으나, 상기 압전 작동체와 상기 서보 밸브 사이에 비-억지맞춤 연결이 유지되는 방식으로 분사 종료 후에 방출된다. 감소된 충전량의 상태는 유지된다. 그 결과 작동체 전압의 압력 발진이 기록되고 이로부터 연료의 둘러싸인 고압 볼륨의 유압 자연 주파수가
압전 작동체에 의해 작동되는 서보 밸브(servo valve)에 의해 동작되는 적어도 하나의 인젝터를 구비하는 자동차의 연료 분사 시스템의 고압 존 내 연료의 온도를 확인하는 방법으로서,상기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의 둘러싸인 고압 볼륨의 연관된 기준 자연 주파수로 기준 연료 온도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서보 밸브가 폐쇄될 수 있으나 상기 압전 작동체와 상기 서보 밸브 사이에 비-억지맞춤 연결(non-positive connection)이 유지되는 방식으로 분사 종료 후 상기 압전 작동체의 분사와 방출을 수행하는 단계,감소된 충전량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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