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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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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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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7028660 (2015-10-12) | |
공개번호 | 10-2015-0121248 (2015-10-28) | |
등록번호 | 10-1750298-0000 (2017-06-19) | |
우선권정보 | 미국(US) 61/788,800 (2013-03-15)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4/030377 (2014-03-17) | |
국제공개번호 | WO 2014/145585 (2014-09-18) | |
번역문제출일자 | 2015-10-1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7028660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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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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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10-1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합성 리프 스프링은 상기 합성 리프 스프링의 매트릭스에 매설 및 정렬된 섬유들로 보강된 열가소성 매트릭스 재료를 포함한다.차량 제조자들은 오랫동안 자동차, 트럭, 다용도 트럭, 및 레저 차량의 연료 경제성을 개선하고, 탑재량 용적을 증가시키고, 승차 및 조작 특성을 강화할 목적으로 차량들의 중량을 감소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대부분의 차량들에는 현가 장치에서 하중 운반 및 에너지 저장 장치로서 강철 리프 스프링을 채택된다.
합성 리프 스프링(200)으로서, 열가소성 매트릭스 재료를 구비하되, 상기 열가소성 매트릭스 재료는 상기 합성 리프 스프링(200)의 매트릭스에 매설 및 정렬되는 섬유들로 보강되고 가열 및 통합에 의해 강화되고, 상기 열가소성 매트릭스는 섬유 보강된 중합체 매트릭스를 포함하고, 상기 합성 리프 스프링(200)은 상기 섬유들이 인장된 상태에서 ASTM 표준 시험 방법 D 695에 의해 측정되는 적어도 32,000 psi의 섬유 방향 압축 강도 결과를 갖고, 상기 합성 리프 스프링(200)은 만곡부를 포함하는 합성 리프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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