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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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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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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049472 (2016-04-22) | |
공개번호 | 10-2016-0149996 (2016-12-28) | |
등록번호 | 10-2122425-0000 (2020-06-08)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150086856 (2015-06-1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04947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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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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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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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11-1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재심사후)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리튬 이차전지용 전해동박은, 리튬 이차전지의 음극 집전체로 적용되는 리튬 이차전지용 전해동박으로서, 대략 300℃ 에서 30분 간의 열처리 이후의 연신율이 5% 내지 30%인 것을 특징으로 한다.
리튬 이차전지의 음극 집전체로 적용되는 리튬 이차전지용 전해동박으로서, 300℃ 에서 30분 간의 열처리 이후의 연신율이 5% 내지 30%이고,300℃ 에서 30분 간의 열처리 이후의 파단 강도가 19kgf/mm2 내지 26kgf/mm2이며,300℃ 에서 30분 간의 열처리 이후의 항복 강도가 14.4kgf/mm2 내지 21.9kgf/mm2이며,300℃ 에서 30분 간의 열처리 이후의 파단 강도율((파단강도/항복강도)×100)이 110% 내지 164.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리튬 이차전지용 전해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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