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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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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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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21661 (2016-09-22) | |
공개번호 | 10-2018-0032428 (2018-03-30) | |
등록번호 | 10-1929398-0000 (2018-12-10)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2166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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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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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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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9-2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재심사후)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합금강으로 이루어진 강관으로 제조되되 헤드부 및 바디부를 포함하는 차량용 고압 연료 튜브 및 그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 헤드부는, 헤드부의 단부를 형성하되 구면형의 시트면이 형성되는 시트면부와, 시트면부와 축심 방향으로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제 1 플랜지부와, 시트면에서 연속 형성되어 제 1 플랜지부의 전면을 향해 외경이 증가하는 원추면 형상으로 연장 형성되는 제 1 경사면이 구비된 제 1 경사부와, 제 1 곡률반경을 가지며 제 1 경사부와 제 1 플랜지부를 잇는 제 1 이음면이 구비되는 제 1 이음부와, 제 1 플랜지
합금강으로 이루어진 강관으로 제조되되, 헤드부 및 바디부를 포함하는 차량용 고압 연료 튜브로서,상기 헤드부는,상기 헤드부의 단부를 형성하되, 구면형의 시트면이 형성되는 시트면부;상기 시트면부와 축심 방향으로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제 1 플랜지부;상기 시트면에서 연속 형성되어 상기 제 1 플랜지부의 전면을 향해 외경이 증가하는 원추면 형상으로 연장 형성되는 제 1 경사면이 구비된 제 1 경사부;제 1 곡률반경을 가지며 상기 제 1 경사부와 상기 제 1 플랜지부를 잇는 제 1 이음면이 구비되는 제 1 이음부;상기 제 1 플랜지부보다 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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