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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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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고압 연료 튜브 및 그 어셈블리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F02M-055/00
  • C22C-038/02
  • C22C-038/04
  • C22C-038/06
  • F02M-037/00
  • F16L-009/02
출원번호 10-2016-0121661 (2016-09-22)
공개번호 10-2018-0032428 (2018-03-30)
등록번호 10-1929398-0000 (2018-12-10)
DOI http://doi.org/10.8080/1020160121661
발명자 / 주소
  • 우타관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번길 **, E동 ****호 (부전동, 더샵 센트럴스타)
  • 조명호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 ***동 ***호 (대연동, 대연힐스테이트푸르지오)
  • 송원주 /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남로 **, ***호 (초량동, 성보리치빌)
  • 박태훈 /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단*로 **, ***-**** (신호동, 부산신호사랑으로부영*차)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성일튜브 /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산단*로 ** (화전동)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 정안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6-09-22)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재심사후)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합금강으로 이루어진 강관으로 제조되되 헤드부 및 바디부를 포함하는 차량용 고압 연료 튜브 및 그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 헤드부는, 헤드부의 단부를 형성하되 구면형의 시트면이 형성되는 시트면부와, 시트면부와 축심 방향으로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제 1 플랜지부와, 시트면에서 연속 형성되어 제 1 플랜지부의 전면을 향해 외경이 증가하는 원추면 형상으로 연장 형성되는 제 1 경사면이 구비된 제 1 경사부와, 제 1 곡률반경을 가지며 제 1 경사부와 제 1 플랜지부를 잇는 제 1 이음면이 구비되는 제 1 이음부와, 제 1 플랜지

대표청구항

합금강으로 이루어진 강관으로 제조되되, 헤드부 및 바디부를 포함하는 차량용 고압 연료 튜브로서,상기 헤드부는,상기 헤드부의 단부를 형성하되, 구면형의 시트면이 형성되는 시트면부;상기 시트면부와 축심 방향으로 간격을 두고 형성되는 제 1 플랜지부;상기 시트면에서 연속 형성되어 상기 제 1 플랜지부의 전면을 향해 외경이 증가하는 원추면 형상으로 연장 형성되는 제 1 경사면이 구비된 제 1 경사부;제 1 곡률반경을 가지며 상기 제 1 경사부와 상기 제 1 플랜지부를 잇는 제 1 이음면이 구비되는 제 1 이음부;상기 제 1 플랜지부보다 작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5)

  1. [한국] 연결 헤드를 갖는 고압 금속 파이프, 헤드 제조 방법 및연결 헤드용 연결 와셔 | 쿠사나기류이찌
  2. [한국] 접속 헤드부를 구비한 고압 연료 분사관 | 후루겐무네카츠
  3. [일본] HIGH-STRENGTH STEEL PIPE AND HEAT TREATMENT METHOD THEREFOR | TOYOSHIMA HIDEKI, NAKAZAWA YUKARI
  4. [일본] STRUCTURE FOR CONNECTING HEAD PORTION OF HIGH-PRESSURE FUEL INJECTION TUBE | KATO NOBUO, HAYASHI KOICHI, USUI SHOICHIRO
  5. [일본] HIGH-PRESSURE CONNECTOR STRUCTURE OF COMMON RAIL TYPE FUEL INJECTION SYSTEM | KAWASE DAISU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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