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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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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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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26145 (2016-09-30) | |
공개번호 | 10-2018-0036062 (2018-04-09) | |
등록번호 | 10-1896376-0000 (2018-09-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2614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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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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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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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9-30)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냉각수가 유입되는 하우징(110)과, 상기 하우징(110) 내에 구비되며 회전 가능하도록 구비되고 단면이 원형이 중공의 밸브(130)와, 상기 밸브(130)가 회전 가능하도록 구동하는 구동부와, 상기 구동부와 연결되는 모터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며; 상기 밸브(130)는 축방향으로 이웃하는 제1밸브(131)와 제2밸브(133)로 이루어지며; 제어부는 각 모터에 연결되어 각 모터의 회전을 제어함으로써, 상기 제1밸브와 제2밸브는 별도로 제어되어 냉각수의 유량이 최적으로 제어되고, 엔진 시스템의 성능이 향상되며, 제작이
냉각수가 유입되는 유입포트와 냉각수가 배출되는 2개 이상의 배출포트가 구비된 하우징(110)과, 상기 하우징(110) 내에 회전 가능하도록 구비되는 밸브(130)와, 상기 밸브(130)를 회전 구동하는 구동부와, 상기 구동부에 구비되는 모터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며; 상기 밸브(130)는 축방향으로 이웃하며 단면이 원형이고 중공체인 제1밸브(131)와 제2밸브(133)로 이루어지며, 상기 제1밸브(131)에는 측방으로 각각 하나 이상의 출구가 관통 형성되고, 상기 제2밸브(133)에는 측방으로 각각 하나 이상의 출구가 관통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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