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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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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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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37594 (2016-10-21) | |
공개번호 | 10-2018-0044031 (2018-05-02) | |
등록번호 | 10-1857155-0000 (2018-05-0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37594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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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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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10-2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급발진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면 차체 하부에 위치하는 에어백을 작동시켜 차량을 지면으로부터 강제 이격시켜 정지되도록 하여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한 에어백을 이용한 차량 급발진 대응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차량 제어를 위한 엑셀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의 영상을 획득하고, OBD 데이터, 엑셀 페달 및 브레이크 페달의 밟아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거리 측정값 및 급발진에 의한 차량 엔진의 데시벨값을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부;상기 데이터 수집부에서 수집된 영상에 측정된 데이터를 통합 처리하는 데이터 통합부;상기 데이터 통
OBD-II를 사용하여 차량의 내부 정보를 계속하여 수집하는 OBD 데이터 모듈(31)과,차량 제어를 위한 엑셀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의 영상을 획득하는 카메라 모듈(32)과,엑셀 페달의 밟아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제 1 거리 측정 센서(33)와,브레이크 페달의 밟아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제 2 거리 측정 센서(34)와,급발진에 의한 차량 엔진의 데시벨 값을 수집하는 데시벨 측정 센서(35)를 포함하고, 차량 제어를 위한 엑셀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의 영상을 획득하고, OBD 데이터, 엑셀 페달 및 브레이크 페달의 밟아지는 정도를 측정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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