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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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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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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55147 (2016-11-21) | |
등록번호 | 10-1701150-0000 (2017-01-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5514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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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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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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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11-2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선박 엔진의 구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횡방향 진동을 줄여주고, 특히 엔진 진동과 다른 진동(선체 진동, 축계 진동 등) 사이에 공진이 일어날 경우에 탑 브레이싱의 압력을 로우(low)로 전환시켜서 강성값에 변화를 주어 고유진동수를 변경 시킴으로써 엔진에서 선체쪽으로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시키면서 구조도 매우 간단하고, 실린더와 램 사이의 씰링을 강화하여 누유도 발생하지 않는, 선박 엔진의 진동 감쇄용 하이/로우 타입 유압 탑 브레이싱에 관한 것이다.
선박의 엔진과 선체 사이에 설치되는 엔진의 구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 감쇄용 유압 탑 브레이싱에 있어서,상기 탑 브레이싱은,선체 구조물에 일단(一端)이 결합된 실린더;상기 실린더 내에서 전후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실린더 내부에 메인챔버를 형성하는 램(ram);일단이 상기 램의 엔진쪽 단부(端部) 부분과 구면 접촉하게 되는 로크너트;엔진쪽에 일단이 결합된 베어링커버;일단(一端)이 상기 베어링커버의 선체쪽 단부(端部) 부분과 구면 접촉하게 되는 피스톤로드;일단이 상기 피스톤로드와 결합되고, 타단이 로크너트와 결합되는 트란스퍼 베리어(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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