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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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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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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7017145 (2016-06-27) | |
공개번호 | 10-2016-0085356 (2016-07-15) | |
등록번호 | 10-1690676-0000 (2016-12-22) | |
우선권정보 | 미국(US) 14/144,146 (2013-12-30)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4/072008 (2014-12-22) | |
국제공개번호 | WO 2015/103013 (2015-07-09) | |
번역문제출일자 | 2016-06-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7017145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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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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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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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6-2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방법은 항공기를 측풍 비행 배향으로 배향되어 있으면서 테더 구면 상의 제1 닫힌 경로를 따라 진행하도록 조작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테더는 제1 단부에서 항공기에 연결될 수 있고 제2 단부에서 지상국에 연결될 수 있다.게다가, 테더 구면은 테더의 길이에 대응하는 반경을 가질 수 있다.본 방법은 항공기가 측풍 비행 배향으로 있는 동안, 항공기의 속력이 감소되도록, 항공기를 테더 구면 상의 제2 닫힌 경로를 따라 진행하도록 조작하는 단계를 추가로 포함할 수 있다.그리고 본 방법은 항공기의 속력이 감소된 후에 또는 감소되는 동안에,
방법으로서,항공기를 측풍 비행 배향(crosswind-flight orientation)으로 배향되어 있으면서 테더 구면(tether sphere) 상의 제1 닫힌 경로를 따라 진행(travel)하도록 조작하는 단계 - 테더(tether)는 제1 단부에서 상기 항공기에 연결되고 제2 단부에서 지상국(ground station)에 연결되며, 상기 테더 구면은 상기 테더의 길이에 대응하는 반경을 가짐 -;상기 항공기가 상기 측풍 비행 배향으로 있는 동안, 상기 항공기의 속력이 감소되도록, 상기 항공기를 상기 테더 구면 상의 제2 닫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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