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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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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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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7023223 (2016-08-24) | |
공개번호 | 10-2016-0113228 (2016-09-28) | |
등록번호 | 10-1894979-0000 (2018-08-29)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4 201 346.1 (2014-01-27)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5/051349 (2015-01-23) | |
국제공개번호 | WO 2015/110576 (2015-07-30) | |
번역문제출일자 | 2016-08-2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702322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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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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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08-24)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자동차용 차량 전기 시스템(1)에 관한 것이며, 상기 차량 전기 시스템(1)은 적어도 하나의 저전압 부하(29)용 저전압 서브시스템(21) 및 스타터/발전기(30) 및 적어도 하나의 고전압 부하(25)용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을 포함하고,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은 커플링 유닛(33)에 의해 저전압 서브시스템(21)에 연결되며, 커플링 유닛(33)은 고전압 서브시스템(20)에서 에너지를 인출하여 상기 에너지를 저전압 서브시스템(21)으로 공급하도록 구성되고,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은 배터리(40)를 포함하며, 배터리(
자동차용 차량 전기 시스템(1)에 있어서, 상기 차량 전기 시스템(1)은 적어도 하나의 저전압 부하(29)용 저전압 서브시스템(21) 및 스타터 발전기(30) 및 적어도 하나의 고전압 부하(25)용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을 포함하고, 상기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은 커플링 유닛(33)을 통해 상기 저전압 서브시스템(21)과 연결되고, 상기 커플링 유닛(33)은 상기 고전압 서브시스템(20)에서 에너지를 추출하여 상기 저전압 서브시스템(21)으로 공급하도록 구성되고, 상기 고전압 서브시스템(20)은 배터리(40)를 포함하고, 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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