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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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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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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022729 (2017-02-21) | |
공개번호 | 10-2018-0096259 (2018-08-2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022729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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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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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7-04) | |
심사진행상태 | 취소환송후 재거절결정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전기차의 충전시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서 발생되는 열을 냉각 유체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냉각시키고, 열에 의한 내부 구성의 손상을 방지하며, 케이블의 직경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에 관한 것이다.
접지유닛;적어도 하나의 통신유닛;절연층이 구비된 도체, 상기 도체가 수용되며 냉각 유체가 미리 결정된 방향으로 유동하는 냉각튜브 및 상기 도체가 상기 냉각튜브 내부에 수용된 상태에서 상기 도체의 절연층과 상기 냉각튜브의 내면의 접촉을 방지하기 위하여 상기 도체와 상기 냉각튜브 내면 사이에 구비되는 스페이서를 포함하는 한 쌍의 전력유닛; 및,상기 접지유닛, 상기 통신유닛 및 상기 전력유닛을 감싸는 외부자켓;을 포함하는 전기차 충전용 케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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