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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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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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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09521 (2017-08-29) | |
공개번호 | 10-2019-0023573 (2019-03-08) | |
등록번호 | 10-2106058-0000 (2020-04-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0952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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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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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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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08-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도로 결빙방지시스템과 이의 시공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슬래브의 표면에 발열관의 노출부가 노출된 상태를 유지하여, 발열선에서 제공되는 열에 의해 신속하게 상기 노출부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열전도가 이루어져 결빙방지 및 해빙작용으로 안전운전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도로의 슬래브 일정구간에 설치되어 결빙 또는 해빙을 유도하여 안전운행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도로 결빙방지시스템에 있어서, 도로의 차로 방향을 따라 차량의 주행으로 도로의 슬래브와 빈번하게 접촉되는 주행선에 형성되어 동일조건 하에서
도로의 슬래브 일정구간에 설치되어 결빙 또는 해빙을 유도하여 안전운행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도로 결빙방지시스템에 있어서,도로의 차로 방향을 따라 차량의 주행으로 도로의 슬래브(1)와 빈번하게 접촉되는 주행선에 형성되어 동일조건 하에서 결빙방지구간을 확대시켜 결빙 및 해빙효율성이 향상되도록 구성되되,슬래브(1)의 표면에 상단이 노출되도록 설치공간(2)에 안치되고 열전도성이 우수한 금속으로 형성되는 복수의 발열관(10)과;상기 복수의 발열관(10)들 사이를 연결하도록 구성되는 연결조인트(50)와;상기 발열관(10)과 연결조인트(50)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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