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7-0113692 (2017-09-06) | |
등록번호 | 10-1848630-0000 (2018-04-0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13692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09-0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전통카드 게임을 기반으로 인지장애를 진단 및 관리하는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 설명하면, 고령자 등의 치매 위험군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기반으로 인지능력 강화 교육을 진행하고, 콘텐츠 서비스의 주요 구성인 치매예방 전통카드 게임에 자연스러운 참여를 통해 머신러닝 기반의 인지장애 평가 및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전통카드 게임을 진행하는 게임의 진행과 게임결과의 승률에 대한 추세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상대방의 득점 조건을 방해하는 패의 선택과 플레이, 그리고 상황 조건에서 자신의 승리와 득점을 최대
사용자가 전통카드 게임을 비대면 참가자와 진행할 수 있도록 설치되는 앱과,사용자가 진행한 특정 회차의 게임에서 사용자가 사용한 패의 정보를 수집하고, 특정 회차의 게임 중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최적의 패 선택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장치와,게임 결과와 사용자가 특정 회차의 게임에서 사용한 패의 정보가 측정 데이터로 변환되어 저장되고, 특정 회차의 게임 중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최적의 패 선택 정보가 예측 데이터로 변환되어 저장되는 데이터 저장부 및양방향 통신이 가능한 제1송수신 장치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스마트기기;와상기 측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