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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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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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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23508 (2017-09-25) | |
등록번호 | 10-1938090-0000 (2019-01-0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23508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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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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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09-2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피보나치 수열의 잎차례로 나뭇잎이 줄기를 따라 배열되도록 하는 것을 어린이들이 직접 실습해가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나뭇잎이 서로 겹쳐지지 않고 배열되는 원리를 통해 식물의 광합성 작용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피보나치 수열을 응용한 식물 학습교구를 제공한다.이를 구현하기 위한 본 발명은 포스트, 상기 포스트에 끼워지며 상면에는 기준각도 표시선이 형성되고, 상기 기준각도 표시선을 기준으로 해서 상기 피보나치 수열에 따른 잎차례에 맞는 각도로 나뭇잎 접착 표시선이 형성된 플레이트 및 상기 나뭇잎 접착 표시선에
피보나치 수열의 잎차례로 나뭇잎이 줄기를 따라 배열되도록 하는 것을 어린이들이 직접 실습해가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한 피보나치 수열을 응용한 식물 학습교구에 있어서,포스트(10);상기 포스트(10)에 끼워지며 상면에는 기준각도 표시선(22)이 형성되고, 상기 기준각도 표시선(22)을 기준으로 해서 상기 피보나치 수열에 따른 잎차례에 맞는 각도로 나뭇잎 접착 표시선(24)이 형성된 플레이트(20);상기 나뭇잎 접착 표시선(24)에 접착되는 인공나뭇잎(30)으로 구성하며;상기 나뭇잎 접착 표시선(24)은 피보나치 수열의 잎차례를 따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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