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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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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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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31693 (2017-10-10) | |
공개번호 | 10-2019-0040435 (2019-04-1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3169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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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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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자석의 인력과 추력을 이용한 프리에너지와 냉동사이클의 압력과 온도 차이에서 발생되는 에너지를 전기로 발전하여 동력으로 사용 하는 비행기에 관한 것이다.한편, 가장 많이 쓰고 있는 항공엔진은 원심압축기를 전반부에 두고, 압축공기를 연소시켜; 연소된 혼합가스로 터빈을 구동하고 전원을 발생시키며, 그 연소가스를 강한 압력으로 분사시켜 비행기의 전반은 음압으로 형성하고 배행기의 후방으로 강한 압력을 분사하여 그 추진력으로 이송하게 한다.그러나 , 종래의 내연기관과 항공엔진 등은 화석연료로 사용하여 구동하므로 환경을 오염시키는 커
비행기동체지붕의 상부이자 중간위치에서 후방까지에 걸쳐 공기의 열과 냉동사이클이 융합한 초효율발전 모터장치(11)를 고정설치하고,공기의 열과 냉동사이클이 융합한 초효율발전 모터장치(11)를 비행기의 전반부에 설치된 앞날개의 하면과 뒷날개를 이어서 양쪽에 각각 설치하되,공기의 열과 냉동사이클이 융합한 초효율발전기(87)의 한쪽에 발전 모터(85)를 설치하고; 상기 발전 모터(85)의 다른 쪽에 무한 변속장치(83)를 설치하며; 상기 무한변속장치(83)의 다른 쪽에 저압압축기(81)를 설치하고,공기의 열과 냉동사이클이 융합한 초효율발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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