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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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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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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0135166 (2017-10-18) | |
공개번호 | 10-2018-0076284 (2018-07-05) | |
등록번호 | 10-2017328-0000 (2019-08-27) | |
우선권정보 | 대한민국(KR) 1020160180030 (2016-12-2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35166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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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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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10-1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운전 중에도 다수개의 단위전지모듈을 원터치에 의해 개별적으로 분리, 결합 또는 교체하는 것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유지 보수 비용이 저렴하며, 하나 이상의 단위전지모듈을 연료이송패널로부터 분리시키는 경우에도 다른 단위전지모듈들의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하여 뛰어난 발전 효율을 도모할 수 있는 운전 중 개별 교체가 가능한 단위전지모듈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및 고온 수전해용 스택 모듈에 대하여 개시한다.
다수개의 단위전지모듈 및 상기 다수개의 단위전지모듈이 결합되는 연료이송패널을 포함하며,상기 다수개의 단위전지모듈은 각각 연료공급구, 공기공급구, 연료배출구 및 공기배출구를 구비하며,상기 연료이송패널은 외벽에 연료공급구, 연료배출구, 공기공급구 및 공기배출구가 설치되고, 내부에 상기 연료공급구 및 연료배출구와 연결된 연료순환배관 및 상기 공기공급구 및 공기배출구와 연결된 공기순환배관을 구비하며,상기 단위전지모듈이 연료이송패널에 결합되는 경우, 단위전지모듈의 연료공급구 및 연료배출구가 상기 연료순환배관에 결합하면서 연료순환배관의 연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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