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7-0167241 (2017-12-07) | |
공개번호 | 10-2019-0067367 (2019-06-17) | |
등록번호 | 10-2432770-0000 (2022-08-10)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67241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12-0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LP SCR을 포함하는 선박의 연료 절감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은 선박의 실제 운항시 메인엔진의 출력을 기준으로 SCR을 설계하고, IMO NOx Tier Ⅱ 구역에서도 LP SCR(Low Pressure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을 작동시키는 연료절감 운항모드를 적용함으로써 선박의 전체 연료소모량을 절감한다.
선박의 연료 절감 방법에 있어서,(a) IMO NOx Tier Ⅱ 구역에서 LP SCR(Low Pressure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을 가동시키지 않는 Tier Ⅱ 운항모드로 운항하는 단계;(b) 상기 IMO NOx Tier Ⅱ 구역에서 상기 LP SCR을 가동시키는 연료절감 운항모드로 운항하는 단계; 및(c) IMO NOx Tier Ⅲ 구역에서 Tier Ⅲ 운항모드로 운항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LP SCR은 선박의 실제 운항시 엔진의 출력을 기준으로 사이징(sizing)되며,상기 LP SCR은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