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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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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이용시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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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챗봇 기반 대화형 현장 지원 서비스 제공 방법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G06Q-010/10
  • G06F-017/27
  • G10L-015/02
출원번호 10-2017-0167275 (2017-12-07)
등록번호 10-1858206-0000 (2018-05-09)
DOI http://doi.org/10.8080/1020170167275
발명자 / 주소
  • 김현호 /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 ****동 ****호 (중앙동, 래미안 에코팰리스)
출원인 / 주소
  • 디비손해보험 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 (대치동)
대리인 / 주소
  • 특허법인메이저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7-12-07)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지능형 챗봇 기반 대화형 현장 지원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되며, 사용자 단말로부터 엑세스 신호를 수신하는 경우, 한 번의 로그인으로 복수의 페이지에 접근가능하도록 SSO(Single Sign On) 로그인 페이지로 리다이렉트시키는 단계, SSO 로그인 페이지에서 사용자 단말이 접속한 경우, 사용자 단말을 식별하고 요청 메세지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요청 메세지를 형태소 분석 정보를 이용하여 술어부를 인식하고, 인식 결과에 기반하여 요청 메세지의 종류를 구분 및 분석하는 단계, 분석 결과로부터 사용자의 발화와 일치하거나 유사도가

대표청구항

현장 지원 서비스 제공 서버에서 실행되는 현장 지원 서비스 제공 방법에 있어서,사용자 단말로부터 엑세스 신호를 수신하는 경우, 한 번의 로그인으로 복수의 페이지에 접근가능하도록 SSO(Single Sign On) 로그인 페이지로 리다이렉트시키는 단계;상기 SSO 로그인 페이지에서 상기 사용자 단말이 접속한 경우, 상기 사용자 단말을 식별하고 요청 메세지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수신된 요청 메세지를 형태소 분석 정보를 이용하여 술어부를 인식하고, 인식 결과에 기반하여 요청 메세지의 종류를 구분 및 분석하는 단계;상기 분석 결과로부터 사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3)

  1. [한국] 대화형 인터페이스 기반 무선 인터넷 접속 시스템 및 방법 | 이승철
  2. [한국] 모바일 웹페이지를 이용하는 거래지원시스템 및 거래지원방법 | 박경미
  3. [한국] 이동 통신 시스템 에서 단일 사용자 승인을 지원하는 관리 방법 및 장치 | 서경주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1)

  1. [한국] 대화형 메시징 기반의 시스템 제어가 가능한 챗봇 시스템 서버 및 그 동작 방법 | 안치연, 서종성, 김종우, 정진아, 안정우, 최혜영, 김성민, 윤석명, 원찬식, 박근형
  2. [한국] 노무 통합 관리 방법 및 이를 수행하기 위한 컴퓨팅 장치 | 최지희, 정구태
  3. [한국] 대화형 메시징 기반의 이벤트 실행이 가능한 챗봇 시스템 서버 및 그 동작 방법 | 원찬식, 안정우
  4. [한국] 챗봇 기반 응답 방법 | 김형락, 김대한, 이동규
  5. [한국] 지능형 학습서비스장치 및 그 장치의 구동방법 | 신종우
  6. [한국] 우선순위 단어 인식 알고리즘 방식을 채용한 인공지능 비즈니스 챗봇 시스템 | 송영민
  7. [한국] PC 애프터 서비스 관리 시스템 | 유충식
  8. [한국] 맞춤형 응답이 가능한 대화 기반의 채팅 시스템 | 김보라
  9. [한국] 중소상공인을 위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 시스템 | 이국현
  10. [한국] 챗봇 구동 방법, 장치 및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 | 김종모, 오경모, 김종범, 박리, 박철민, 정덕산, 정미라
  11. [한국] 딥러닝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노무 관리를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 | 이선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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