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7-0181375 (2017-12-27) | |
공개번호 | 10-2019-0079282 (2019-07-05) | |
등록번호 | 10-2061840-0000 (2019-12-2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0181375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12-27)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허브 볼텍스 캐비테이션 저감형 러더 벌브에 관한 것으로서, 선박의 러더에 결합되는 러더 벌브에 있어서, 선박의 프로펠러 캡 단부와 동일 직경을 가지는 평탄면으로 형성되어 선박의 프로펠러 캡 단부와 대면하는 벌브 헤드와; 러더까지 원통형으로 직선 연장되는 벌브 몸체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 의하여 러더 벌브에 집중되는 허브 볼텍스를 차단시켜 러더 벌브의 손상을 방지하고 러더 벌브의 제작이 쉬운 허브 볼텍스 캐비테이션 저감형 러더 벌브가 제공되는 이점이 있다.
선박의 러더(40)에 결합되는 러더 벌브(30)에 있어서,선박의 프로펠러 캡(10) 단부와 동일 직경을 가지는 평탄면으로 형성되어 상기 선박의 프로펠러 캡(10) 단부와 대면하는 벌브 헤드(310)와;선박의 러더(40)까지 상기 선박의 프로펠러 캡(10)과 동일 직경의 원통형으로 직선 연장되는 벌브 몸체(300)로;구성되며상기 벌브 헤드(310)와 대면하는 선박의 프로펠러 캡(10) 단부도 상기 벌브 헤드(310)와 대칭 평탄면으로 형성시키고, 상기 벌브 헤드(310)에 근접 배치시킴으로서, 상기 프로펠러 캡(10)에서 러더 벌브(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