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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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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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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7027609 (2017-09-28) | |
공개번호 | 10-2017-0125904 (2017-11-15) | |
등록번호 | 10-2577494-0000 (2023-09-07) | |
우선권정보 | 미국(US) 62/128,801 (2015-03-05) | |
국제출원번호 | PCT/US2016/020668 (2016-03-03) | |
국제공개번호 | WO 2016/141176 (2016-09-09) | |
번역문제출일자 | 2017-09-2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702760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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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03-0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재심사후) | |
법적상태 | 등록 |
디젤 엔진을 갖는 차량의 작동 조건에 노출되기 전에, 제조 중에 디그리닝된 백금-함유 촉매를 포함하는, 연소 엔진의 배출물 처리 시스템이 제공된다.고표면적 내화성 금속 산화물 지지체 상의 백금 성분 형태의, 백금-함유 촉매는 CO-DRIFTS에 의해 측정 시 약 2085 내지 약 2105 cm-1의 진동 주파수를 나타낸다.이러한 촉매 물질은 CO-DRIFTS에 의해 측정 시 약 2110 cm-1 초과에서 발견되는 백금 산화물 종을 본질적으로 함유하지 않는다.이러한 촉매는 산화질소 (NO)의 이산화질소 (NO2)로의 탁월하고 지속적인
캐리어 상의 디젤 산화 촉매 물질을 포함하며, 촉매 물질은 고표면적 내화성 금속 산화물 지지체 상의 백금 성분을 포함하는 것인 완전히 디그리닝된(degreened) 디젤 산화 촉매 복합체이며, 여기서 촉매 물질은 디젤 엔진을 갖는 차량의 작동 조건에 노출되기 전에 CO-DRIFTS에 의해 측정 시 2085 내지 2105 cm-1 범위의 피크 진동 주파수를 나타내고,여기서 촉매 물질은 팔라듐 성분을 추가로 포함하고,여기서 촉매 복합체는 가습 공기 중에서 500℃ 내지 650℃에서 가열함으로써 촉매 물질의 제조 중에 완전히 디그리닝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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