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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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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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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7035607 (2017-12-11) | |
공개번호 | 10-2018-0005237 (2018-01-15) | |
등록번호 | 10-2019584-0000 (2019-09-02) | |
우선권정보 | 일본(JP) JP-P-2015-140705 (2015-07-14) | |
국제출원번호 | PCT/JP2016/070177 (2016-07-07) | |
국제공개번호 | WO 2017/010407 (2017-01-19) | |
번역문제출일자 | 2017-12-1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703560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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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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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12-1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너트의 고속회전시에서도 진동이 억제되고, 제조비용을 저감하는 볼 나사, 공작기계, 및 반송장치를 제공한다. 그 때문에, 볼 나사(1)는, 나사축(10)과, 너트 본체(20A)와, 전동체(30)와, 합성수지제의 피복부재(40)와, 순환부재(40)를 가진다. 피복부재(40)는, 너트 본체(20A)의 외주면을 덮도록 너트 본체(20A)와 동축으로 설치된 통형상을 이룬다. 피복부재(40)의 내주면에 형성된 홈부(41)와, 너트 본체(20A)의 외주면(20a)에서 전동체 귀환로(70)를 구성한다. 피복부재(40)에는, 순환부재(50)의 외주
외주면에 나선홈이 형성된 나사축과,내주면에 나선홈이 형성된 통형상의 너트 본체와,상기 나사축의 나선홈과 상기 너트 본체의 나선홈으로 형성되는 부하 전동로 내, 이 부하 전동로에 연통된 전동체 유도로 내, 및 상기 부하 전동로 및 상기 전동체 유도로에 연통하는 전동체 귀환로 내에 배치된 전동체와,상기 전동체 유도로가 형성되고, 상기 너트 본체의 축방향의 양단부에 마련되는 순환부재와,상기 너트 본체의 외주면을 덮도록 상기 너트 본체와 동축으로 설치된 통형상을 이루고, 내주면에 형성된 홈부와, 상기 너트 본체의 외주면에서 상기 전동체 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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