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8-0036509 (2018-03-29) | |
등록번호 | 10-2005184-0000 (2019-07-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0036509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3-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하이브리드 코드 및 이를 포함하는 타이어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하이브리드 코드는 600 내지 900 데니어(denier)의 폴리아미드 66 코드를 포함하는 코어, 및 상기 코어를 중심으로 나선형으로 꼬아지며, 600 내지 900 데니어의 아라미드 코드를 포함하는 커버링을 포함한다.상기 하이브리드 코드는 타이어의 소음을 줄이고, 승차감과 속내구성, 조종안정성을 향상시키며, 캡 플라이의 경량화를 통하여 회전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다.
600 데니어(denier) 초과 내지 900 데니어 이하의 폴리아미드 66 코드 1 가닥을 포함하는 코어, 및상기 코어를 중심으로 나선형으로 꼬아지며, 600 데니어 초과 내지 900 데니어 이하의 아라미드 코드 1 가닥을 포함하는 커버링을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코드로서,상기 하이브리드 코드의 경사 밀도(EPI)는 30 EPI 내지 37 EPI인 것인 코어-커버링 구조의 하이브리드 코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