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기반 서비스의 예약 관리에 있어서, 다수의 예약 대행 서버에서 이루어지는 예약 정보를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통합적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본 발명의 제1 실시예에 따른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은,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에서 수행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를 포함하는 컴퓨팅 장치로 구현되는 시간대별로 서비스 이용 예약이 관리되는 타임 기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에 있어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가, 적어도 하나
타임 기반 서비스의 예약 관리에 있어서, 다수의 예약 대행 서버에서 이루어지는 예약 정보를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통합적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본 발명의 제1 실시예에 따른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은,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에서 수행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를 포함하는 컴퓨팅 장치로 구현되는 시간대별로 서비스 이용 예약이 관리되는 타임 기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에 있어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에 의해서 예약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문자 정보인 예약 정보가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으로부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관리 단말에 대응되는 전화번호로 전송됨을 감지 시, 예약 정보를 수집하는 예약 정보 수집 단계; 예약 정보 수집 단계에 의하여 수집한 예약 정보를 하나의 인터페이스에 출력하기 위한 통합 데이터 형식으로 가공하는 예약 정보 가공 단계; 및 예약 정보 가공 단계에 의하여 가공된 예약 정보를 관리 단말로 전송함으로써, 관리 단말에서 실행되며, 예약 정보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다수의 메뉴 및 출력 화면을 포함하는 하나의 인터페이스로서 예약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예약 정보가 포함되어 출력되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대표청구항▼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에서 수행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를 포함하는 컴퓨팅 장치로 구현되는 시간대별로 서비스 이용 예약이 관리되는 타임 기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에 있어서,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에 의해서 예약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문자 정보인 예약 정보가 상기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으로부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관리 단말에 대응되는 전화번호로 전송됨을 감지 시, 상기 예약 정보를 수집하는
하나 이상의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에서 수행 가능한 명령들을 저장하는 하나 이상의 메모리를 포함하는 컴퓨팅 장치로 구현되는 시간대별로 서비스 이용 예약이 관리되는 타임 기반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에 있어서,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가, 적어도 하나의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에 의해서 예약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문자 정보인 예약 정보가 상기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으로부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관리 단말에 대응되는 전화번호로 전송됨을 감지 시, 상기 예약 정보를 수집하는 예약 정보 수집 단계;상기 예약 정보 수집 단계에 의하여 수집한 예약 정보를 하나의 인터페이스에 출력하기 위한 통합 데이터 형식으로 가공하는 예약 정보 가공 단계; 및상기 예약 정보 가공 단계에 의하여 가공된 예약 정보를 상기 관리 단말로 전송함으로써, 상기 관리 단말에서 실행되며, 예약 정보의 통합 관리가 가능한 다수의 메뉴 및 출력 화면을 포함하는 상기 하나의 인터페이스로서 예약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예약 정보가 포함되어 출력되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예약 정보 가공 단계는,상기 인터페이스 제공 단계에서의 인터페이스에 삽입 및 포함될 확인 대상이 되는 예약 정보의 구성에 따라서 각 정보를 추출 및 재배열하여 저장하고,상기 예약 정보 수집 단계는,상기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에 저장된 서비스 제공 업체의 계정에 연동 저장된 정보로서, 문자 또는 문자 식별이 가능한 전자 문서의 수신이 가능한 전화 번호를 포함하는 수신 어드레스 정보를 수신인으로 하여 전송되는 정보로서, 외부의 서비스 예약 대행 시스템을 통한 예약의 체결에 관련된 정보가 갱신되는 경우 전송되는 정보를 예약 정보로서 수집하고,상기 문자 또는 문자 식별이 가능한 전자 문서가 수신되는 기지국으로부터 상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계정에 연동된 전화번호를 수신인으로 하는 문자 또는 전자 문서를 감지하는 제1 수신 감지 단계;상기 제1 수신 감지 단계를 통해 감지된 문자 또는 전자 문서의 키워드를 추출하여, 추출된 키워드 분석을 통해 상기 감지된 문자 또는 전자 문서가 예약 정보를 포함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필터링 단계; 및상기 필터링 단계에 의하여 상기 감지된 문자 또는 전자 문서가 예약 정보인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감지된 문자 또는 전자 문서를 예약 정보로서 수집하는 제1 정보 수집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제1 수신 감지 단계는,상기 전화번호에 대응되는 단말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인 경우, 상기 전화 번호에 대응되는 단말이 다시 켜진 시점에서 단말의 입력 수단에 의해서 확인되지 않은 상태인 문자 또는 전자 문서, 또는 상기 제1 정보 수집 단계가 가장 최근에 수행된 시점으로부터 현재까지 수신한 것으로 판단되는 문자 또는 전자 문서를 상기 제1 수신 감지 단계의 감지 대상으로 하고,상기 전화번호를 통해 예약 정보를 수신하는 경우,상기 예약 정보 수집 단계는,상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계정에 연동된 전화번호로서, 상기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장치가 상기 서비스 제공 업체마다 예약 정보 수신 전용 전화번호로서 할당한 전화번호를 수신인으로 하는 문자 또는 전자 문서를 일괄적으로 예약 정보로서 수신하며,상기 전화번호에 대응되는 단말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인 경우, 상기 전화 번호에 대응되는 단말이 다시 켜진 시점 단말의 입력 수단에 의해서 확인되지 않은 상태인 문자 또는 전자 문서, 또는 상기 예약 정보 수집 단계가 가장 최근에 수행 된 시점으로부터 현재까지 수신한 것으로 판단되는 문자 또는 전자 문서를 예약 정보로서 수신하고,상기 인터페이스 제공 단계는,상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계정에 설정된 서비스 카테고리 또는 인터페이스 선택에 따라서 서로 다른 인터페이스로 상기 가공된 예약 정보를 출력하도록 하고,상기 가공된 예약 정보에 포함된 서비스 이용 타임 정보 및 서비스 이용 고객 정보 중 어느 하나를 기준으로, 중복된 예약 정보가 존재하는 경우, 예약 중복 경고 정보를 상기 인터페이스 상에 출력하거나 상기 서비스 제공 업체의 관리 단말에 출력하도록 하며,상기 예약 중복 경고 정보에 상기 중복된 예약 정보에 포함된 고객의 연락처 정보가 포함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서비스 예약 정보 통합 관리 방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