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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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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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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8-0092453 (2018-08-08) | |
등록번호 | 10-1951184-0000 (2019-02-1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009245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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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8-0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기술은 무정전 전원공급시스템의 병렬 운전 제어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구체적인 예에 따르면, 각 무정전 전원공급 시스템의 평균 부하 전류 오차에 대해 보상을 수행함에 따라 기존의 수하 제어를 이용한 병렬 운전과 비교하여 연산 복잡도를 감소할 수 있고, 이에 구현의 간편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또한, 주종 제어가 아닌 연속 운전을 수행함에 따라 특정 제어기의 고장이 발생하도록 별도의 추가적인 시퀀스 없이 연속 제어 및 핫 스왑 운전이 가능하고, 이에 안정적인 전압 또는 전류를 공급하는 장치의 안정성과 중복성이 향상될
병렬로 연결된 복수의 무정전 전원공급 시스템(UPS: Unintrruptible Power supply System) 각각에 대해 병렬 운전을 수행하는 장치에 있어서, 외부로부터 공급되는 정지 좌표계의 해당 UPS의 부하 전압을 동기 좌표계로변환하여 전압 지령치를 도출하는 전압 변환기; 각 UPS의 평균 부하 전류와 해당 UPS의 부하 전류를 감산하여 평균 부하 전류 오차를 생성하는 감산기; 상기 평균 부하 전류 오차를 보상하기 위한 전류 편차 보상치를 생성하는 평균 전류 분담 제어기를 포함하고, 상기 전압 지령치와 전류 편차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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