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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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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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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손실 저감장치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H01F-027/34
  • H01F-027/26
  • H01F-027/30
  • H01F-027/40
출원번호 10-2018-0163015 (2018-12-17)
등록번호 10-1937167-0000 (2019-01-04)
DOI http://doi.org/10.8080/1020180163015
발명자 / 주소
  • 유창옥 /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신흥로 **, ****동 ****호(원신흥동, 도안휴먼시아)
  • 한석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암로 **, 현대아파트 ****동 ***호 (용암동)
  • 이천일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길 **-*
  • 투레 압둘라예 부비예 / 토고 로메 스트라우스 녜코나코프 ** 알프이이 에이브이
출원인 / 주소
  • 주식회사 미다온 /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가길 **-** ,*층가호(삼선동*가)
  • 게이드예 인터네셔널 / 토고 로메 스트라우스 녜코나코프 ** 알프이이 에이브이
대리인 / 주소
  • 조활래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8-12-17)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소멸

초록

본 발명은 배터리의 직류전기를 작동전원으로 하여 각종 전기제품의 부하에 상응하는 전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공급해 줄 수 있는 전력 손실 저감장치에 관한 것으로, 배터리(22)와 인버터(24)로 연결된 1차권선(14)과 2,3차권선(18)이 코어에 감겨진 승압트랜스(20)를 구비하는 "E"자형코어(10)와 착탈가능한 "I"자코어(12)사이에 그래핀 소재의 아크방지부재(36)를 구비하여서 된 것이다.본 발명은 그래핀 소재의 아크방지부재(36)가 승압트랜스(20) 작동 중 아크나 스파크를 방지하고 승압트랜스(20) 자체의 전력손실을 크게

대표청구항

규소강판을 겹겹이 쌓은 구조로 되어 있는 "E"자코어(10)와 "I"자코어(12)를 포함하며, 상기 "E"자 코어(10)에는 1차권선(14)과, 2차권선(16) 그리고 3차권선(18)이 전기적으로 분리되게 감겨 있는 승압트랜스(20)가 구비되어 있으며, 상기 승압트랜스(20)의 입력측에는 배터리(22)와 인버터(24)가 연결되어 있으며, 상기 2,3차권선(16,18)의 출력단자가 병렬로 연결된 출력측에는 전력공급제어기(26)가 연결되어 있고, 상기 전력공급제어기(26)에는 상기 배터리(22)의 충전용 컨버터(28)와 부하(30)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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