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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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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이용시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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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동력 무인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4C-039/02
  • B64D-027/24
  • B64D-041/00
출원번호 10-2018-7023657 (2018-08-16)
공개번호 10-2018-0101555 (2018-09-12)
등록번호 10-2145118-0000 (2020-08-10)
우선권정보 중국(CN) 201710050276.4 (2017-01-23)
국제출원번호 PCT/CN2017/110529 (2017-11-10)
국제공개번호 WO 2018/133511 (2018-07-26)
번역문제출일자 2018-08-16
DOI http://doi.org/10.8080/1020187023657
발명자 / 주소
  • 리우, 지앙 / 중국, 하이디안 디스트릭트 베이징 ******, 놀스 쉬환시 로드, 넘버. *, *****-A****
출원인 / 주소
  • 베이징 리첸파워 테크놀로지 컴퍼니 리미티드 / 중국, 하이디안 디스트릭트 베이징 ******, 놀쓰 시후안시 로드, 넘버 나인, ****-에이***
대리인 / 주소
  • 이재민; 장재호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8-08-16)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등록

초록

하이브리드 동력 무인기는 무인기 기술 분야에 속한다. 이는 연료 연소식 엔진(10);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20), 충전 전지 어셈블리(30), 시동 제어 회로(40), 전자 속도조절기, 비행 제어기, 로터 블레이드를 포함하며, 시동 제어 회로(40)를 통해 충전 전지 어셈블리(30) 중의 전기를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20)로 제공함으로써,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20)로 연료 연소식 엔진(10)을 구동시켜 연료 연소식 엔진(10)을 점화 및 시동시키고; 연료 연소식 엔진(10)이 점화 시동된 후, 시동 제

대표청구항

하이브리드 동력 무인기에 있어서,연료 연소식 엔진;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로서, 상기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의 동력 입력단이 상기 연료 연소식 엔진의 동력 출력단과 전동 연결되는,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충전 전지 어셈블리로서, 상기 충전 전지 어셈블리의 전력 입력단이 상기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의 전력 출력단과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충전 전지 어셈블리;시동 제어 회로로서, 상기 충전 전지 어셈블리가 상기 영구자석 직류 브러시리스 모터로 전기 공급을 시작/정지하도록 제어하기 위해, 상기 시동 제어 회로의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2)

  1. [미국] MICRO HYBRID GENERATOR SYSTEM DRONE | Phan, Long N., Sarma, Sanjay Emani, Wojcik, Cody Miles, Davis, Eli M., Sena, Benjamin Arthur, Lemus, Julian
  2. [일본] INVERTER GENERATOR | YAMAMURA YOICHI, TAMURA MINORU

이 특허를 인용한 특허 (1)

  1. [한국] 하이브리드 동력 시스템을 이용한 무인 비행체 및 그 제어 방법 | 김근배, 강병규, 구유현, 최거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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